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삼각동 꽃집 '자연'(JAYEON) 꽃다발
    일상 2020. 1. 23. 15:23

    지금 바로 지금 글을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집에 오자마자 빠르게 씻고 꽃 사진을 찍고 노트북을 켰다. 기분이 너무 좋아서 이 기분으로 글을 쓰면 어떤 글이 써질지 궁금하다. 

     

    오늘은 설날 연휴 전날이다. 출근은 했지만 오전에 대청소를 했고, 급여떡값을 받았고, 블랙스테이크에서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등 법카로 식사까지 했다. 이것만으로도 행복한데 설선물까지 받았다. 그리고 바로 퇴근! 떡값도 받았겠다 대중교통 안타고 택시로 슝 ~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기분 좋은 김에 집에 꽃다발을 사 가려고 평소에 인스타그램 염탐을 자주 했던 삼각동 꽃집 '자연'으로 갔다. 우리집으로 택시 목적지를 찍었지만 " 기사님! 그냥 사거리에서 우회전 해주세요. "

     

    특별한 날에는 꽃이 제격이다. 꽃다발은 향기도 좋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것들이 모여 있어서 더 아름답다. 오늘처럼 행복한 날에는 꽃을 꼭 사가야겠다고 생각했다.

     

    가게에 들어섰는데 조금은 휑해보이는 꽃 냉장고... 조심스럽게 꽃다발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다행히 된다고 하셨다. 꽃이 많이 빠져나갔다고한다. 역시 특별한 날엔 많은 사람들이 꽃을 찾나보다. 25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바로 옆 '카페상숙'에서 콜드브루 한 잔을 마시며 기다렸다.

    콜드브루 한 잔

     

    이 꽃은 자연 꽃집에서 온 걸까..?

     

    예쁜 카페를 구경도 하고 핸드폰도 만지작거리다가, 두근 ! 드디어 꽃이 완성됐다고 문자가 왔다.

     

     

    .

    .

    .

    .

     

     

     

    감동적인 꽃다발 자태♡

     

    짜잔 ! 너무 예뻤다.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꽃을 배치할 수 있을까! 거의 두 송이씩 넣어주셨는데 이렇게 많은 꽃들이 잘 어울릴 수 있는 게 신기했다. 포장 색깔도 은은한 주황빛으로 맘에 들었다. 

     

    넌 어쩜 이리 예쁠까

     

    예쁜 건 많이 찍고싶은 마음. 눈으로 봐도 예쁘고 사진으로 봐도 예쁘다. 그냥 예뻐 죽겠다. 생화니까 아름다운 모습일 때 많이 찍어둬야겠지....

     

     

     

    햇빛을 먹고 자라난 꽃이라 그런지 햇빛을 받으니 더 예뻐보였다.

     

     

    바라만봐도 예쁘다. 사진이란 게 있어서 다행이다. 사진으로나마 오래오래 이 꽃다발을 볼 수 있을테니까.

     

     

    집에서도 한 컷.

     

    역시 '자연'꽃집을 선택하길 잘했다. 감각이 뛰어나시다! 어떻게 20분만에 뚝딱 이렇게 예쁘게 꽃다발을 만들 수 있을까. 특이한 꽃들도 많이 넣어주셨다. 제일 맘에 드는 건 라넌큘러스(맞나)와 아네모네. 그리고 보라색 꽃은 이름은 생각이 안 나는데, 향기가 상큼하다고 하셨다. 그리고 처음 봐서 그런지 신기하게 생겼다!

     

    이렇게 기분 좋은 날, 예쁘고 향기로운 꽃이 기쁨을 더해주었다. 앞으로 꽃이 보고싶으면, '자연'으로 향해야겠다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삼각동 꽃집 자연(JAYEON)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 780-1

    운영시간  평일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일요일은 예약제

    인스타그램 flower_jayeon

     

     

     

     

     

     

     

Designed by Tistory.